티스토리 뷰
국내 유일의 중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에서 인천~프랑크푸르트 노선을 신규 취항했습니다.
이제 유럽행 비행도 에어프레미아 항공을 이용하여 좀 더 편한 좌석을 이용하여 장거리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번 신규 취항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올여름 유럽여행 계획이 있다면 에어프레미아의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.
인천~ 프랑크푸르트 노선
에어프레이아의 프랑크푸르트 노선은 화, 수, 금, 일 주 4회 운항됩니다.
항공편의 시간대는 인천국제공항 출국시 오전 11시 5분 출발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에 현지시각 오후 4시 45분 도착이며 귀국 편은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50분 출발 다음날 오후 1시 55분엔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.
<출국>
인천국제공항 - 프랑크푸르트 11;05-16;45(현지시각)
<귀국>
프랑크푸르트- 인천국제공항 18: 50-13;55 (+1일)
프로모션
현재 탑승기준일 6월 23일~6월 28일까지 프랑크푸르트 출발 한국 귀국행 편도 항공료가 450 유로로 살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. 프로모션 헤택을 받을 수 있는 탑승 가능 기간이 너무 짧게 제공되어 아쉬운 점도 있지만 성수기를 피하여 여행 날짜를 계획하신다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출발과 귀국 날짜,요일에 따라 다른 요금이 적용되므로 홈페이지에서 가격 확인 후 예매를 하시기 바랍니다.
날짜별 항공 가격 보기
특징
꿈의 비행기라는 보잉 787-9 운영하며 탄소 복합소재를 사용해 더 튼튼하고 가벼워졌습니다. 쾌적하게 유지되는 습도와 기존의 비행기 보다 줄어든 소음으로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비행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중 하나입니다.
또한 전좌석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며 하늘 위에서도 Full HD 터치 스크린으로 영화, 드라마, 음악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.
무엇보다도 타 항공사와 차별화 되는 점은 바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입니다.
좌석 간의 간격이 42인치로 동급대비 가장 넓으며 이코노미석과 비교해도 10인치 정도 공간의 여유가 있습니다.
일반석도 타 항공사 같은 기종보다 폭과 좌석간의 간격이 1인치가 더 넓은 편입니다.
우등고속버스 좌석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이코노미석과는 크지 않은 가격 차이로 장거리 여행 시간 동안 훨씬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